김정일의 중국 방문이 진행중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단둥, 다렌 심양을 거쳐  베이징으로 갈 것으로 예상합니다.
월요일 오전 현재 다렌은 전차, 버스 등이 통제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 김 위원장의 전체 방중일정은 과거에 비해 상대적으로 짧은 2박3일 또는 3박4일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김 위원장은 방중기간 중, 중국 수뇌부를 만나 북핵 6자회담 복귀와 대북 경제지원, 천안함 사건 등을 놓고 의견을 교환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김 위원장은 특히 후 주석과의 면담에서 6자회담 복귀를 공식 선언하고 중국측은 이를 근거로 북.미 양자대화→6자 예비회담→6자 본회담의 재개수순을 밟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한국과 미국 등 관련국들의 반응이 주목된다.
6자회담은 2008년 12월 제6차 6자회담 3차 수석대표회담을 끝으로 18개월째 열리지 않고 있다.
중국은 작년 10월 원자바오 총리가 약속한 경제지원을 완전 이행하겠다는 입장을 밝히고 동북3성을 중심으로 한 대북 투자계획을 김 위원장과 협의할 것으로 알려졌다.
천안함 사건과 관련, 북한은 이번 사건이 한.미가 날조한 음모라는 입장을 표명하고 중국은 이를 청취할 것으로 예상된다.
김 위원장의 방중에 앞서 이날 오전 4시께부터는 압록강 철교와 단둥 역 주변에 200여 명의 경찰과 군인들이 2-3m 간격으로 배치돼 통행을 제한하는 등 삼엄한 경비가 펼쳐졌다."
(2010. 5.3. 연합 뉴스 에서 편집)

 
"어찌하여 열방이 소란하며 민족들이 허사를 경영하는가!

하늘에 계신자가 웃으심이여 주께서 저희를 비웃으시리로다!

여호와를 경외함으로 섬기고 떨며 즐거워할지어다!"

 
하나님만이 왕이심을 찬양하고 선포합니다.
주님의 능하신 오른손으로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이 상황가운데 간섭하시옵소서.
주께서 행하심을 나타내소서, 주의 영광을 드러내소서.
주님만을 경외함으로 섬기며 또한 주님만으로 즐거워하겠습니다.
주님만을 의지합니다.

Posted by heavymango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