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꽤 시간이 지났네요..ㅎㅎㅎ

화창한 봄날에 교회식구들과 야유회를 다녀왔어요.

교회청년이 추천한 한강변에 위치한 온누리****

점심시간이 지난 오후였는데요. 여전히 사람이 많더군요. 대기...대기...대기 ㅜㅜ

그래도 오리고기는 짱이었어요. 무엇보다 전골과 밥, 국수가 무한리필이라는..ㅎㅎㅎ(김치국수만 5번 먹었어효)

음식점 바깥이 바로 한강이라....추억의 물수제비를 했는데요. 북쪽에도 같은 놀이가 있다네요.

 

우리 전도사님께서 야심차게 준비하신 게임이 이어졌습니다. 풍선 이인삼각!!!!

 

오랜만에 동심으로 돌아간 듯.~~~~^^;

 

오목사님의 연날리기 신공!!!!! 혹시 보이시나요????착한사람 눈에만 보인다는...ㅠㅠ 사진 앞쪽 산 너머까지 날아갔답니다. 주변 놀러온 사람들도 신기했는지.....눈을 떼지 못하더군요.

 

찾으셨나요?ㅎㅎㅎ

이상 남북한출신들이 함께하는 예배공동체....평화나루교회의 야유회 현장이었습니다.

 

 

Posted by heavyman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