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 007 4월 22일 (수)

기도할 지역

평양시 : 대동강구역, 동대원구역, 선교구역, 대성구역, 삼석구역

오늘의 말씀 창 1:6-8

6 하나님이 이르시되 물 가운데에 궁창이 있어 물과 물로 나뉘라 하고

7 하나님이 궁창을 만드사 궁창 아래의 물과 궁창 위의 물로 나뉘게 하시니 그대로 되니라

8 하나님이 궁창을 하늘이라 부르시니라 저녁이 되고 아침이 되니 이는 둘째 날이니라

기도 지역 지도

지역 정보

◇ 대동강구역 : 정오리교회/인민경제대학, 평양음악무용대학, 고려의료종합병원, 김만유병원, 평양산원, 청년중앙회관, 동평양대극장, 문수유희장, 평양볼링장 등이 있다.

◇ 동대원구역 : 남신리교회 외 5개 교회/주체사상탑, 금성정치대학, 김일성고급당학교, 김형직사범대학, 조선체육대학, 평양미술대학, 평양연극영화대학, 조선적십자종합병원, 조선로동당출사, 평양도시설계사업소 등이 있다.

◇ 선교구역 : 동평양교회 외 3개 교회/평양방직기계공장, 평양일용품공장, 평양곡산공장, 평양제약공장, 선교피복공장, 선교김일성화·김정일화온실, 동평양백화점 등이 있다.

◇ 대성구역 : 청호리교회 외 5개 교회/대성산1·2·3·4호 소형발전소, 대성요업공장, 대성제약공장, 평양화장품공장, 김일성종합대학 등이 있다.

◇ 삼석구역 : 관학리교회 외 11개 교회/호남리사신무덤(국보 제26호), 개마무덤(보존 제3호), 내리고구려무덤(보존 제5호), 내리1호무덤(보존 제4호), 고구려무덤(보존 제8호) 등이 있다.

기도 제목

† 대동강구역 : 대동(大同)강의 물이 흘러가 바다를 덮듯이 평양 땅이, 온 세상이 위대한 복음으로 하나 되도록 기도합시다.

† 동대원구역 : 김일성의 치적을 나타내는 170m 높이의 거대한 주체사상탑이 무너져서 조선 땅을 영적으로 뒤덮고 있는 주체사상의 먹구름이 속히 거두어지고 복음의 탑이 높이 세워지도록 기도합시다.

† 선교구역 : 1988년 선교구역 장충동에 세워진 조선에서 유일한 장충성당이 신령과 진정으로 하나님을 예배하는 거룩한 처소로 거듭나도록 기도합시다.

† 대성구역 : 1946년 대성구역 용남동에 설립된 북한 최고의 대학인 김일성종합대학에서 하나님을 경외하는 요셉 같은 차세대 지도자들이 배출되도록 기도합시다.

† 삼석구역 : 삼석구역이 지리적으로는 평양의 변두리이지만 영적으로 복음의 중심지로 자리 잡도록 기도합시다.

조선말 한마디 거위-게사니

한국에서의 ‘거위’를 조선에서는 ‘게사니’라고 부릅니다. 전혀 다른 이 단어의 어원은 어디로부터 시작되었는지 알수 없지만 조선에서는 유별나게 큰 소리로 말하는 사람을 ‘게사니소리’를 낸다고 표현하기도 합니다.


 

NK100일 중보기도연합 제공

Posted by heavyman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