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스포라와 북한선교


스웨덴 레스테나스 베이스에서는 북유럽의 사람들을 동원하여 훈련하고 네트워크 함으로써 북한을 섬기는 목적으로 북한 연구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세미나를 통하여 북한사역을 준비하는 분들에게는 실제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세미나 참여자들은 여러 사역자들과 함께 지내면서 현재 북한에서 진행되어지고 있는 사역들과 북유럽에서 진행되고 있는 프로젝트들을 소개 받으며 북한 선교를 위한 실제적인 학습과 토론, 그리고 컨설팅과 상호 협력을 위한 네트워크를 경험하게 됩니다. 스웨덴의 북한 사역자 네트워크 회의와 지역 교회 동원을 위한 오픈 세미나 역시 이 기간 중간에 진행됩니다. 그 무엇보다도 예배와 중보기도로 우리는 하나님께 나아갈 것이며 북한을 향한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품고 그 사랑으로 헌신하게 될 것을 믿습니다.


  2007년 가을에는 북한연구학교가 진행되었습니다. 오대원 목사님과 16명의 스텝들, 그리고 46 명의 학생들이 3개월 동안 북한을 위해 중보하고 배우며 자신들의 삶을 주께 헌신하는 것을 보는 것은 참으로 놀라운 특권이었습니다. 그리고 북한을 위한 스웨덴 사역자 네트워크 회의나, 지역 교회 동원을 위한 오픈 세미나가 스웨덴에서 해마다 열게 된 것도 이 학교가 맺은 큰 열매였습니다. 북한연구세미나는 스웨덴을 비롯한 북유럽 사람들과 한국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송수홍 형제(스웨덴 YWAM 레스테나스)



예배와 중보기도를 받으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스웨덴에서 북유럽사람들과 사역자, 지역교회간의 영적 네트워크를 더욱 활발하게 일으켜주시고 북한연구세미나를 통하여 북한을 위하여 헌신되고 준비된 하나님의 사람들을 세워주소서.


We thank God who receives our worship and intercessory prayer.  Raise up spiritual networks of Northern Europeans, ministers, and local churches in Sweden to be more active, and through the North Korea Study Seminar build up Your people to be devoted and prepared for North Korea.


사랑의교회대학부 연합통일선교팀 제공

Posted by heavyman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