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례의 길을 함께 걷게 하소서
Let Us Walk the Pilgrim Way Together


기도의 방향성

이제 곧 한가위입니다. 실향민들과 새터민들이 고향에 대한 마음이 더욱 간절해지는 기간입니다. 또 수많은 사람들이 고향과 부모님을 찾아 귀향과 귀성을 하게 될 것입니다. 민족대이동입니다. 이런 때에 우리 그리스도인들이 분명하게 생각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우리의 본향이 따로 있으며, 이 세상에서 우리는  나그네로 사는 존재라는 것입니다. 우리의 시민권은 하늘에 있습니다.


지금까지 PN4N이 북한과 열방을 위한 기도운동을 하는 가운데, 하나님께서는 기본에 충실할 것을 요구하시는 음성을 많이 들려주셨습니다. 그래서 "북한사랑"은 단지 북한선교의 상황이나 선교단체의 기도제목을 전달하는 것에 머무는 것이 아니라, 영적 갱신운동을 함께 벌이고 있는 것입니다. 어찌보면 상황을 위해서 기도하는 것보다 이것이 더욱 중요합니다. 하나님께서는 무한한 능력을 가지고 계시기 때문입니다. 진정한 회개가 가장 앞설 때 하나님께서 우리 민족과 열방을 위해 일하실 것입니다. 이번 달에도 주님을 향한 영적 순례의 길에서 승리하는 저와 여러분이 되길 소망해 봅니다.

PN4N




하늘의 시민권을 우리에게 허락하신 아버지 하나님(빌3:20). 추석을 맞이하여 허전함과 외로움을 느낄 실향민들과 새터민들을 긍휼히 여기시고, 아버지의 사랑을 그들 가운데 부어 주소서. 진정한 사랑을 나눌 형제 자매들을 더 많이 만나게 하시고, 하나님나라를 향한 순례의 길을 함께 걷게 하소서.


Father God, You have given us citizenship in heaven (Phil. 3:20).  Have compassion on the North Korean settlers in South Korea and others who have lost their homeland, who feel empty and lonely during the Chusok holiday, and pour out Your love in the midst of them.  Let them meet more brothers and sisters to share with in love, and let us walk the pilgrim way to God's Kingdom together.



10월 한달 동안에도 민족과 열방을 위해 기도하는 중보자들에게 회개의 영을 풍성하게 부어주셔서 영적 갱신을 이루게 하소서. 믿음의 선진들이 걸어갔던 선한 옛길을 찾게 하시고, 그 길에서 기쁨으로 주님과 동행하며 성결한 삶을 살게 하소서. 우리의 기도가 더욱 풍성해지는 10월이 되게 하소서.


During the month of October, pour out in abundance a spirit of repentance on the intercessors praying for Korea and the nations, to bring about spiritual renewal.  Let us find the good old path that the pioneers in the faith walked, and let us walk with You on that path with joy and live lives of holiness.  Let our prayers become more abundant this October.



PN4N 편집부 제공

Posted by heavyman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