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 015 5월 1일 (금)

기도할 지역

황해남도 : 삼천군, 은률군, 은천군

오늘의 말씀 창 2:2-3

2 하나님이 그가 하시던 일을 일곱째 날에 마치시니 그가 하시던 모든 일을 그치고 일곱째 날에 안식하시니라

3 하나님이 그 일곱째 날을 복되게 하사 거룩하게 하셨으니 이는 하나님이 그 창조하시며 만드시던 모든 일을 마치시고 그 날에 안식하셨음이니라

지역 기도 지도

지역 정보

15 copy.jpg

[11-16]황해남도(전체) copy.jpg

◇ 삼천군 : 종산교회외 11개 교회/납, 아연, 사금, 중정석 등 지하자원이 많다.

◇ 은률군 : 관해교회 외 32개 교회/우리나라 5대 명산 중의 하나인 구월산(945m)이 있다. 조선 지역의 주요 철광석 생산기지인 은률 광산이 있다. 백범 김구 선생의 민족운동, 교육운동이 활발했던 곳이다. 교회가 운영했던 학교들이 많이 있던 지역이다. (ex: 광진학교, 광신학교, 신창학교 등)

◇ 은천군 : 봉미교회 외 29개 교회/그래함 리 선교사, 쿤스 선교사(김구 선생이 신앙을 지도 받은 선교사)등 기독교 활동이 활발했던 곳이다.

기도 제목

공동 기도 제목

이곳에 세워졌던 모든 교회들이 통일 후 재건될 뿐만 아니라, 이 교회들을 통해 남겨진

그루터기들이 잘 보존되어 믿음의 뿌리가 굳건히 지켜질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 삼천군 : 하나님이 주신 풍부한 지하자원이 잘 보존되어 통일 후 나라 전체를 위해 잘 쓰여질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 은률군 : 백범 김구 선생을 비롯하여 민족을 사랑한 이들의 넋이 남겨 있는 이곳에서 통일 후 새 나라를 세우는데 필요한 하나님의 사람들이 준비될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 은천군 : 많은 선교사들과 하나님의 사람들의 활동이 왕성하던 이 땅을 복음의 성지로 회복시켜 주시도록 기도합시다.

조선말 한마디 USB(메모리)-기억기

너무 좋지 않습니까! 기억기^ ^ 말 그대로 기억하는 기계라는 말입니다.

nk100일 중보기도 제공

Posted by heavymango